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도쿄 여행_시부야 규카츠 맛집 아오나

by S57 2017. 7. 7.
반응형

아침일찍 일어나 둘째날 일정을 시작했다.
아침은 간단히 지난밤 편의점에서 사왔던 푸딩으로 채우고
든든한 점심을 위해 아오나라는 규카츠 가게를 가기로했다.


숙소에서 버스를 타면 시부야역 앞까지 한번에 갈 수 있었고
역에서 내려 10분정도 걸어가니 아오나가 보였다.

흰색간판의 작은 소 한마리가 그려져있는 간판이 지금보니 꽤 귀엽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흐른다. 마블링이 굉장한 아오나의 규카츠
꽤 좋은 고기를 사용한다고 한다. 도쿄에 규카츠 맛집이 많지만
아오나를 선택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좋은 소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다른 규카츠가게는 개인 화로를 이용하여 먹을 수 있는데반해
아오나는 화로가 없다. 그냥 날로 먹어야한다.

좋은 고기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다.

메뉴판은 맨 위에 있는 것이 보통사이즈 그 아래가 조금더 양이 많은 정식이다.
우리는 보통사이즈의 나라는 메뉴를 시켰다.
나는 꽃등심 부위로 규카츠를 만들어준다.
밥은 백미와 현미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11시쯤 식당에 도착해서인지
첫 손님이었다.

콜라 1병과 쥬스 1명을 시키니 얼음잔을 주셨다.

아! 메뉴판도 한글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규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
친절하게 한글로 작성 된 안내글을 주셨다.

얇은 규카츠가 나왔다.
보기에는 적어보일 수 있지만 밥과 함께 먹으면
점심식사로 딱 적당하다.
특히 여행자는 여러가지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한가지에 올인할 필요가 없다.

맛있게 방법에서 알려준대로
와사비를 규카츠에 얹어
소스나 소금에 찍어 먹어봤다.
와우!

일본을 4번정도 다녀올 동안
규카츠를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왜 그동안 이걸 몰랐나 하는 후회가 들었다.

블로그를 작성하며 다시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다.
조만간 서울에서 유명한 규카츠집을 가봐야겠다.

둘째날 첫끼부터 성공적으로 시작하니 기분이 좋다.




숙소 예약 예정인 분들은
에어비앤비 할인받아서 예약하세요!


http://woojin756.blog.me/2210445878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