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오사카 여행_덴덴타운 / 원피스 / 건담 / 스타워즈 / 드래곤볼

by S57 2017. 6. 14.
반응형

 



고베, 교토 여행 일정을 마치고


4일차 우리는 드디어 오사카를 여행하게 됐다.


그 중 가장 첫번째는


덴덴타운!!


엄청난 양의 피규어를 파는 장난감 가게와


다양한 전자기계를 파는 전자상가가 


덴덴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마치 우리나라의 용산전자상가 같은 곳이다.



덴덴타운은 난바역에서 약 5분~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싱기하게 생긴 자동차


덴덴타운으로 가는길에

오락실도 많고 점점 애니메이션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한다



덴덴타운에 입성

여기서도 싱기한 차 발견


덴덴타운에서 처음으로 들어가 본

좀비 토이랜드 


조커 피규어 탐난다

하지만 3,990엔...ㅎㅎ

이걸 샀다간... 아유니한테 혼날것 같아서

안샀다 ㅋ_ㅋ


늠름하게 가게앞을 지키고 있는

마징가 Z

 

나도 늠름하게

어쩌다보니 8월 15일 광복절에

일본에 가게되어서

일본에 가면 꼭 입기로하고

축구국가대표 유니폼을 구매!

오사카를 누비는 날 이 옷을 입었다

길거리를 다니면서

일본인들의 눈길을 많이 받을 수 있었다ㅎㅎ

독일형과 미국형이 오 코리아~ 요러면서 인사도 해쥼 

 


원피스 피규어들


 


덴덴타운의 명소



건담


마이클 잭슨의 춤동작을 따라하고 있는 피규어들

귀엽다


스타워즈

아임유어파더




스토미


영화의 한장면


드래곤볼

초오오오싸아아아아이이이어어어언


크 조커 너무 끌린다

 

헐크 버스터

찍고보니... 노포토... 죄송합니다


마리오 아자씨


원피스의 명장면이라고 한다



 


 


덴덴타운에서 젤 갖고 싶었던거!

마징가Z 곰돌이

큰건 너무 비쌀것 같고

앞에있는 작은거 점원에게 달라고했더니

이건 파는게 아니란다........ㅠㅠ


원피스 깃발

여기가 피규어 가격은 제일 저렴했던 듯

 


 


키즈랜드인가

엄청 큰 가게에 들어갔더니

초딩때 신나게 돌렸던 미니카 트랙이 있어서

반가웠다

일본에서는 어른들이 더 많이 하는듯 싶다 ㅋㅋ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와서

미니카를 만드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크 디테일


이것은 이니셜 D

만화의 한장면을 재현했다.

사실 덴덴타운에서 2시간만 있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거의 4시간 정도 있었던 것 같다ㅠㅠㅋ

무서운 피규어 세상 ㄷㄷㄷ

이제 우리는

쇼핑하러 오렌지 스트릿으로 향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