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아기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캉스

by S57 2020. 3. 17.
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로 4개월 된 여름이와 첫 호캉스를 다녀왔다.
여러 호텔 중 우리가 선택한 곳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 수영장도 크고 잔디밭 선베드에서 여름이와 누워있기 딱 좋을 것 같아서다.

예배를 드리고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하려했다.
우리는 현대 다이너스카드를 통해 다이너스 프리빌리지 혜택으로 예약을 했었다.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더보기' 버튼을 누르세요.

더보기

Full Buffet Breakfast for each guest daily at The Terrace
50,000 KRW Food and Beverage credit, per room, per stay
Complimentary Welcome Drink Coupon for each guest per stay
The following ameniti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t the time of check-in/departure:
Upgrade
Early Check-In
Late Check-Out

 얼리 체크인이 가능할 것 같아서 2시쯤 갔는데...
우리가 예약한 상품은...혜택을 받을 수 없는 상품이란다..흐미 뭐지?!!!!!
그럼 얼리체크인은 가능하냐했더니 만실이어서 방이 없다고 한다...
그럼 3시에 체크인시 아기랑 같이 왔는데 욕조 및 아기침대 대여 가능하냐 물었더니...이미 대여가능 갯수가 초과했다고...또르르...
미리 예약하려다가 성수기 끝났을거라 생각했는데...
여름이와 첫 호캉스 망삘...

대신 3만원?정도였나 추가하면 우리가 예약한 방보다 한단계 높은 룸은 얼리체크인이 가능하다고 했다. 다만 남산뷰라 하여 일단 생각해본다고 했다.
아니 이게 어떻게 된일인가. 나는 다이너스클럽 사이트내에서 예약을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알았는데...?
이해가 되질 않아 다시 가서 여쭤보니 여러 가지 상품중에 '할인되는 상품', '시그니쳐 트래블(위 나열 된 혜택)' 등이 있는데 '시그니쳐 트래블' 상품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아니, 내가 예약할 땐 그런 표시가 전혀 없었는데 ㅠㅠ.
직원분이 아기와 첫 호캉스에 아기침대, 욕조도 못빌려주셔서 미안하시다고 일단 방금 청소마친 룸 얼리체크인 도와주신다고 했다. 고마운분 ㅠㅠ

뷰도 좋은 룸을 배정해주셔서 일단 체크인 완료.
푹신푹신한 침대에 여름이를 눕혀줬다.
집에서도 한침대에 자본적이 없는데ㅋㅋ 호텔에서 같이 자보겠네!

밥먹을 때가 된 여름이 멋진 뷰를 배경으로 식사중

작년에 디럭스 남산뷰에 스테이한 적 있었는데, 그때와 인테리어가 다르다. 인테리어가 바뀐듯 하다.

일단, 받지 못한 예약은... 조금이따 다시 알아보기로하고 수영장갈 준비!

이것이 하얏트의 한강뷰구나

체크인 전이라 아직 수영장에 사람이 많지 않다. 얼른가보자~

성수기 막바지라 아직 수영장 부근 선베드는 유료다
우리가 좋아하는 잔디밭 쪽 선베드는 무료.
햇빛을 보니 여름이는 눈을 뜨지 못한다 ㅋㅋㅋ 그늘로 가자

ㅋㅋㅋ그늘 밑 선베드에 누워있는 여름이

유니와 교대로 여름이를 돌보며 한명씩 수영을 즐겼다.
여름이가 조금 더 클때까진 같이 수영할 수 없을듯...ㅋㅋ

열심히 수영하고 나와 잠시 기절

여름이도 물에 발은 담궈봐야지? 차가운 수영장은 아직 무리라 뜨뜻한 자쿠지에 잠시 발을 담궈줬다.ㅋㅋ
반응은 별로 없다

살짝 물을 담구고 올라와 아기욕조도 없는 여름이는 세면대에서 목욕했다ㅋㅋ
집에선 보통 8시 넘어 목욕하고 혼자 잠드는데 아직 7시전인데도 목욕을 시키니 바로 잠들어버렸다;;
저녁먹어야하는데... 룸 서비스를 시킬까하다가 백화점에서 사야할 것도 있고해서 신세계에 가기로 했다.

그 전에...내가 예약한 것에 대한 의문이 아직 풀리지 않아서 다시 내려가서 물어보기로 했다.
내려가서 물어보니 나 말고도 다른 고객도 이 건에 대해서 문제가 있는 듯 했다.

이 혜택에 대해 잘 알고있는 직원이 와서 친절히 설명해 주셨다.

내가 예약한 상품에 'SIGNATURE TRAVEL' 문구가 포함되어 있지않다. 하얏트에선 이 문구가 있어야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내가 날짜변경으로 인해 예약을 3번 취소했는데, 총 4번 예약건 중에 2건(취소된 건ㅠㅠ)은 SIGNATURE TRAVEL 문구가 포함되어 있으나 오늘 예약한 것에는 이 문구가 없다는 것이다.

그때 문득 생각났다!!!!!!

첫 예약할때엔 룸마다 1개의 상품들이 있었는데, 날짜 변경하려고 다시보니 10% Off Bar 요런게 써있고 가격이 몇천원 정도 저렴한 상품이 생겨났다.
뭐 이왕이면 싼게 좋지하고 그걸 예약했는데!!! 이 상품은 시그니쳐 트래플 혜택이 없는 상품인거였다. .허허허하하하하
몇천원 절약하고 몇만원 혜택을 날려버리다니...ㅋㅋ 근데 다이너스클럽도 정말 너무하다 상품명엔 이런 이야기를 1도 적어두지 않고 예약하면 받을 수 있는 파우치 메일내 취소 규정에

취소한 예약 건

48HRS PRIOR TO CHECK IN TO AVOID 1NT FEE

CXL: 48HRS PRIOR TO CHECK IN TO AVOID 1NT FEE 326700.00 per night STARTING 26 AUG FOR 1 NIGHT SUB TOTAL FOR STAY approximate TOTAL INCL ALL KNOWN taxes/fees CREDIT CARD GUARANTEE REQUIRED. Credit cards accepted: AX CA DC JC VI SIGNATURE TRAVEL SIGNATURE TRAVEL 2 TWIN CORNER GRAND HYATT SEOUL PROPERTY OPENED: 01APR78 PROPERTY HAS 601 ROOMS and 53 SUITES ON 20 FLOORS

요따구로 써놓으면 어떻게 아냐 ㅋㅋㅋ

스테이 예약 건

48HRS PRIOR TO CHECK IN TO AVOID 1NT FEE

CXL: 48HRS PRIOR TO CHECK IN TO AVOID 1NT FEE 275275.00 per night STARTING 26 AUG FOR 1 NIGHT SUB TOTAL FOR STAY approximate TOTAL INCL ALL KNOWN taxes/fees CREDIT CARD GUARANTEE REQUIRED. Credit cards accepted: AX CA DC JC VI PREFERRED RATES PREFERRED RATES 1 KING RIVER VW GRAND HYATT SEOUL PROPERTY OPENED: 01APR78 PROPERTY HAS 601 ROOMS and 53 SUITES ON 20 FLOORS

여기엔 시그니려 트래블이 써있지 않다.
어쨋든 의문은 풀려서 다행이지만...아쉬웠다.
다음엔 제대로 예약해야지 ㅠㅠ

오랜만에 호무랑에 왔다. 이름이 바뀌었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 여름이는 목욕이후 계속 자고 있다.

혹시나 깰까봐 야외에서 식사했다.
날씨도 선선하고 좋다

호텔로 돌아오면서 경리단길에 사는 유니 친구가 우리 룸에 초대되었다?ㅋㅋ
신세계에서 간단한 안주거리를 사서 몇달만에 와인을 마셨다(여름이는 계속 취침중)

혹시라도 자다가 여름이 팔로 누를까봐 베개로 성벽을 만들어두고 잠에 들었다

우여곡절 많은 첫 호캉스. 비록 완전히 만족할 수 없는 스테이었지만 우리 가족 첫 호캉스 의미있었다
다음엔 아빠가 더 좋은 호캉스 보내줄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