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아이폰 11 프로맥스

by S57 2020. 3. 18.
반응형

아이폰7을 오사카가서 구매한지 딱 36개월.
배터리도 맛이가서 출근 1시간 쓰면 30%가 줄어든다.

여름이가 태어나면서 리코로 사진을 많이 남겨주고 영상도 많이 찍어주고 싶었으나 밖에 나가면 아기짐이 한가득이라 카메라를 꺼내찍을 틈이 없다. 리코 영상은 말하지 않아도..쓰렉...

고민고민하다 아이폰11프로를 사기로 결정. 그러나 언제나처럼 우리나라 출시는 전세계에 아이폰이 나오고서야 나오는지라...

하루하루 자라나는 여름이를 보면 빨리 찍어주고 싶고 결국 해외직구한 사람에게 미개봉 상품을 구매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보는 시간도 늘어나고 여름이 찍어준 사진, 영상도 바로 편집하기 위해 Max를 선택했다

택배로 보내주신다는 걸ㅋㅋ 추가요금내서 퀵으로 받았다. 오오 빨리 언박싱 하고 싶었지만 여름이 재우고서 해야지

드디어 언박싱
말도많은 카메라 3개짜리지만 처음 디자인이 유출 됐을때도 내겐 별 문제가 없었다ㅋㅋ 아스라다 같고 좋았음

칼라는 스페이스 그레이
원래는 미드나잇 그린이 1픽이었으나 스페이스 그레이도 좋겠다 싶어 중고나라에 매물이 있는 스그를 선택했다

첫 느낌은 '고급지다'
맥북, 아이패드 모두 스그지만 그와는 다른 느낌의 스그였다.
조명때문에 다소 색이 달라 보인다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7 매트블랙과 비교
조명때문에 거의 비슷해보이지만 완전히 다르다

첫 스마트폰과 노트북은 삼성이었는데 어느샌가 애플 제품으로 모두 바뀌었다

좌 아이폰11 프로 맥스 / 우 아이폰7

 언박싱하니 이미 밤이라 야간모드 테스트를 해봤다.
오 신세계!!!!! 촬영 후 2~3초만 기다리면 빛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도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다

야간 촬영은 리코gr보다 훨씬 좋다ㅋㅋ

좌 일반 / 우 광각

 다음날 공원에 나가서 찍어본 일반모드와 광각모드

실내에서 아기 사진, 영상을 찍다보면 좁은 화각때문에 힘들었는데 광각모드가 가능해지면서 사진, 영상찍기에 수월해졌다
여름이 많이 찍어줘야지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ㅠㅠ휴대성과 사진,영상 촬영으로는 최고 스마트폰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딥 퓨전'기능이 추가되면 더 큰 힘을 발휘할 것이다 기대된다

반응형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홀츠클로츠 드립서버  (0) 2020.03.19
린드버그 모르텐  (0) 2020.03.18
카시트 직구 후기, 싸이벡스? 브라이택스?  (0) 2020.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