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후쿠오카 여행_회정식/소바정식 맛집 치카에

by S57 2017. 6. 14.
반응형


오호리공원에 갔다가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추천해준 

치카에가 우리 숙소 바로 건너편에 있기에

버스를 타고 다시 숙소근처로 들어왔다.

후쿠오카에서 치카에는

굉장히 유명한 식당인 것 같다.

마치 충무로의 진고개 같다고 할까 ㅋㅋ

첫 날 역에서 나와 숙소를 찾을 때

지나가는 회사원들에게 치카에가 어디냐니까

지도를 보지않고 정확히 위치를 알고 있었다ㅎㅎ


치카에 입구

치카에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500인 한정 런치 세트를 판매한다.

런치 세트 가격은 1,300엔

런치세트가 아닐 때엔 엄청나게 비싸다고 한다 ㄷㄷㄷ

 
우리는 11시 30분 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줄이 길게 서있진 않았다.

1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다.

 



치카에 내부 모습


홀 가운데에 물고기들이 가득하게 있다.


 


회 뜨시는 분들


가운데에 기모노를 입은 직원분들이

서빙을 하고 계신다.

 

 


 




런치메뉴는 회정식과 소바정식이 있는데

나는 회정식을 선택했다.


튀김




생선조림


밥, 국이 나온다.


국에는 꽃게가 있다.

 


요건 계란찜


 


처음엔 양이 적어 보였으나

반찬이 많아서인지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렀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말대로 

후쿠오카에 오면 꼭 가봐야 할 레스토랑이다.

후쿠오카 가시는 분들에게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