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파리 여행 #4 마레지구에서 쇼핑하기 (메종키츠네, 하모니, 슈프림, 메르시, 산드로 아울렛)

by S57 2017. 7. 20.
반응형

쇼핑의 날이 밝았다. 요즘 파리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마레지구 쇼핑과 시크아울렛 쇼핑을 하는 날이다. 그래서인지 오늘따라 햇살이 눈부시다. 마레지구에는 APC, 메종키츠네, 하모니, 슈프림, 메르시, WOOYOUNGMI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이 모여있어서 쇼핑하기 딱 좋다. 지갑이 몽땅 털릴 수 있으니 조심할 것.

마레지구 근처에 위치한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10분정도 걸어가니 메종키츠네 매장이 보였다. 그 건너편에는 AMI 있었지만 맘에드는 옷이 없어서 빠르게 발길을 돌렸다.

AMI Alexandre Mattiussi
109 Boulevard Beaumarchais,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Maison Kitsuné Paris
18 Boulevard des Filles du Calvaire, 75011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Mona Market
16 Rue Desmazes, 34000 Montpellier, 프랑스
지도보기

모나 마켓이라는 인테리어 스토어가 눈에 띄어 들어가봤다. 각종 조명, 주방용품, 가구, 이불 등 엄~청나게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컨셉스토어이다.

빈티지한 느낌의 샵이 꽤 맘에 들었고 사고 싶은 것들도 많았다. 하지만...우리는 한국으로 다시 돌아가야하기에 많이 구입은 못했고 침실 조명을 하나 구매했다. 

바로 왼쪽위에 보이는 조명이 우리 침실 조명이다. ㅋㅋ 이케아에서 샀던 조명은 침실에 비해 너무 커서 창고에 박아두고 저 조명을 달아 두고 있다.

Harmony
1 Rue Commines,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건너편에 있던 프랑스 브랜드 하모니. 미니멀 & 시크를 컨셉으로 프랑스에서 꽤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한다. 국내 편집샵 비이커에도 입점되어 있어 우리나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마침 세일기간이라 이것 저것 입어보고 맘에 드는 셔츠를 구매했는데, 점원의 실수로 10유로 정도 더 결제가 되었다. 

"미안한데... 10유로가 더 결제 되었어.. 근데 취소가 안돼... 혹시 이 티셔츠 세일해서 30유로인데 이걸로 대신 주면 안될까?"

의도치 않은 득템..인건가.. 아니면 내가 호갱님이 된건가. 어쨌든 취소가 안된다는데 어찌할까. 좋다고 하나 챙겨왔다.

메르시
111 Boulevard Beaumarchais,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파리에서도 꽤 유명한 편집샵 메르시 카페도 함께 운영하기때문에 쇼핑도하고 커피도마실 수 있는 곳이다. 편집샵에는 의류, 잡화, 가구, 생활용품 등 모~든 것을 팔고 있다. 그중에서 우리는 주방용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집게 몇개를 골라 담았다.

열심히 탐색중인 유니

집에 설치하고 싶은 책 받침대(?). 이케아에서도 팔길래 설치하려했지만 벽뚫기가 여간 쉽지않아 포기했다. 

Supreme Paris
20 Rue Barbette,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나의 쇼핑 메인목표였던 슈프림에 도착했다. 두둥. 그동안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슈프림 매장을 가기위해 노력했지만 모두 실패였다. 감격스러운 첫 슈프림매장 방문성공. 그러나 매장내 사진은 찍을 수 없었다... 무서운 슈프림 직원 형누나들이 제지했고, 옷 사이즈 물어봐도 난 모르니까 니가 알아서 골라서 사가 라는 듯한 느낌의 대답이 돌아왔다. 휴... 슈프림은 고객이 을이다.  

겨우겨우 직원에게 허락맡아 찍을 수 있었던 동생에게 보내준 사진. 얼른 골라라.

슈프림에서 친구들에게 줄 열쇠고리 6개, 동생 모자 1개, 내 셔츠 1개, 친구 후드티 1개를 구매했다.

마레지구 길거리 사진들

A.P.C.
112 Rue Vieille du Temple,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A.P.C 매장도 들려서 폭풍 쇼핑하느라 사진을 남기지 못했다. 셔츠 한장 구매!

Breizh Café
109 Rue Vieille du Temple, 75003 Paris, 프랑스
지도보기

열심히 쇼핑하다보니 배가고파져서 팬케이크로 유명한 Briezh Cafe로 들어갔다. 아이스크림 팬케이크 하나와 음료 2개를 주문했다. 파리의 단점이라면 에어컨을 잘 안튼다는 것...-.- 

주문한 팬케이크에 아이스크림이 순식간에 녹아내린다. 

대망의 산드로 아울렛(스탁) 여자 옷만 있습니다.
구글 지도에 나오는대로 잘 따라가니 산드로 매장이 나온다. 여기에 있는 모든 것들이 대부분 50%정도씩 할인! 유니가 맘에드는 옷을 가져가 입어보는데 점원이 다른 옷들도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이것저것 가져다 주신다. 결국 여러개 구매 ㅋㅋ. 열심히 입어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남길 수 없었지만, 파리에서 쇼핑할 계획이라면 필수 방문 코스다. 꼭 가시길 바란다.

Sandro Stock
26 Rue de Sévigné, 75004 Paris, 프랑스
상세보기

신나게 쇼핑을 마치니 온몸이 땀 범벅. 숙소로 돌아가 새롭게 단장하기로 했다. 파리 쇼핑 성공적. 제2탄 아울렛 가기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