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 여행_조천 카페 세바

by S57 2017. 10. 24.
반응형

한 달만에 다시 제주 여행 포스팅을 한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 핫 카페 카페세바. 제주에서 음식점, 카페를 가기 전에 꼭 해야할 것이 있는데, 전화해서 오늘 장사하는지, 몇시에 마감인지 물어보기 다.

일정이 프리한 사장님들이 많이 계신 곳이라 확인하지 않고 가면 굳게 닫힌 문만 보고 돌아와야 할지도 모른다. 장사를 한다는 답에 차를 돌려 카페세바로 향했다.

카페세바는 마을 골목길에 있기 때문에 큰 길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는게 좋다. 마을로 진입해서 골목길을 막아버리면 주민들에게 폐를 끼칠 수 있으니 꼭! 큰 길에 주차를 하고 가길 바란다.

걸어가면서 마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무슨 열매인지 1도 모르지만,,,열매가 주렁주렁 열려있다.

이런 길에 주차를 하는 사람은 없겠지? 하지만 세상엔 정말 생각치도 못한 사람들이 많다.

이 마을에는 카페세바 외에도 몇개의 음식점이 있다. 하지만 역시 일찍 닫음ㅋ

한복집도 있나보다. 역시나 닫음 ㅋ

카페 세바 도착.
오픈 10시 마감 17시 이지만, 여러번 지워진 걸로 보아 시간은 유동적인듯 하다. 그러니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역시나 제주의 핫 카페 이기에 대기가 필요했다. 기다리며 카페세바 외관을 구경해본다.

15분 정도 기다리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블이 많지 않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 하지만, 덕분에 너무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다.

카페세바가 핫 플레이스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었기 때문이다. 누군가의 독차지를 방지하고자 이 자리는 비워둔다고 한다. 자유롭게 이자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카페세바에는 여행, 음악, 커피 관련 도서, 소품 등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카페세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동2길 2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