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촌, 서강대 카페_왓코, Watco

by S57 2017. 7. 19.
반응형

오랜만에 
홍대 신촌 쪽으로 가기로했다

그 중에서
요즘 핫하다는
왓코 카페

차를 댈 곳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카페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다

주택을 용도변경하여 만든 카페인듯 하다
카페 앞에는 넓은 마당과 나무 두그루가 심어져있다
마당에서 있기엔 
아직은 날씨가 쌀쌀해서
안으로 들어가기로 했다

왓코는 편집샵과 카페를 같이 운영한다
편집샵을 들어가보진 않았다
나중에 나올 때 보니
편집샵에서도 커피를 주문하여 
마실 수 있는 것 같다

들어가본다

나는 홍콩밀크티
아유니는 핫초코

나의 홍콩밀크티는 사진이 없다
어디갔지

카페 곳곳에
꽃과 선인장이 많아서 좋다
조그만 소품들도 많다

손바닥 1/4만한
달력이 귀엽게 벽에 붙어있다

왼쪽에 큰 선인장이 맘에든다
가운데의 식탁은 아유니가 맘에 든다고 했다

특이하게
커피를 만드는 공간이
완전 오픈되어 있다

한쪽 공간에는 큰 테이블이 있어
여럿이 앉을 수 있다

몇주전
사진에 저렇게 생긴 타일이 붙어진 공간을 보고
엄마는 화장실이라고 했고
나는 카페라고 내기를 했던 기억이 났다

요즘 저 타일이 대세인듯 하다
카페마다 다있네 

화장실 타일과 함께 꽃 사진

드디어 마당에 있는 전구에 불이 들어왔다
우리가 나와서 차에 타려고 하니
딱 들어와서
다시 돌아가 사진을 찍었다

좀더 따뜻해지면
왓코 마당에서 아아 한잔 원샷하고싶다

위치는 서강대역 바로앞

WATCO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수동
상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