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도쿄 여행_오모테산도 핫 플레이스 커뮨246 (Commune 246)

by S57 2017. 6. 26.
반응형

저녁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오모테산도 쪽으로 향했다.

오모테산도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기도하고
Commune 246 이라는
요즘 핫한 곳이 있다.

그러나...도쿄의 유명카페들은
문을 일찍 닫나보다
블루보틀도 닫았고
키츠네카페도 닫았고
모든 카페가 다닫았다

어쩔수 없이 곧장 Commune 246으로 들어갔다.

Commune 246
일본 Tokyo, Minato, Minamiaoyama, 3 Chome−13
상세보기

Commune 246은
우리나라의 한강 도깨비 시장처럼
다양한 푸드트럭이 야외에서 음식을 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Commune 246 웹 사이트를 방문해보시길
http://commune2nd.com/


Commune 246의 입구
뭔가허름해 보이는데?
의심을 갖고 조심스레 입장해본다.

오호호 들어가자마자 타파스 바가 보인다.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고
전구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다.

다양한 음식들과 칵테일을 팔고 있는
Commune 246은 단지 음식을 파는 곳이아니라
도쿄의 젊은이들의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도쿄에갔던 기간이
Beer Week 라는 기간이어서
인당 1,000엔? 정도를 지불하면
일본의 다양한 맥주들을 접할 수 있는 기간이었다.

물론 나는 술을 많이 마시지 못하기때문에
패스...ㅠㅠ

Commune 246의 중앙?홀?
아무튼 제일 넓은 곳이다.
이 곳에는 총 15~16개의 레스토랑 및 샵이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요리들을 팔고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 맥주마시며 배부르게 놀 수 있다.

아쉽게도 우리는 저녁을 먹고 바로 왔던 터라
음식을 사먹을 수는 없었다.

다음에 다시 도쿄에 온다면
이곳에서 꼭 ! 맥주파티를!

도쿄를 돌아다니면서 느낀점은
서울보다는 젊은이의 힘? 청춘의 열기? 같은걸
느낄 수 있는 곳이 덜했는데
이곳에서는 그 힘을 느낄 수 있었다 ㅎㅎㅎ

아쉬운 발걸음을 돌려
Commune 246을 빠져나왔다.

꼭 다시 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