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자전거 타고 샌프란시스코 맛집 호그 아일랜드 오이스터(Hog Island Oyster) 가기!

by S57 2019. 2. 21.
반응형

SF MOMA에서 관람을 마치고

페리빌딩의 굴 맛집?

호그 아일랜드 오이스터에 가기로 했다.

걸어갈까 버스탈까 하다가

샌프란시스코 길가 곳곳에 있는

포드 바이크를 빌려 보기로 했다.

현지 유심칩을 구매했기에

미국 모바일 번호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었다.

현지 번호가 없으면 대여할 수 없다.

열심히 눌러서 결제 성공!

내게 주어진 32-213 코드를

자전거에 입력했더니 락이 풀리면서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었다.

출발~!

샌프란시스코 시내에는

자전거 도로가 잘 되있었다.

10분정도 자전거를 타고 오니

페리빌딩 앞에 도착했다

날씨 참 좋다

우리나라는 지금 미세먼지에....ㅠㅠ

페리빌딩 1층에 굴 맛집

호그 아일랜드 오이스터로 향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인데도

웨이팅이 있었다. 그래도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다.

식사 시간에 오면

웨이팅이 엄청날 지도 모른다.

굴이 한가득 쌓여있다

맛있게 식사하시는 분들

앞에서 굴을 까고 계시는 아저씨 2명 구경중

엄청난 스피드로 엄청난 양의 굴을

까고 계신다 ㄷㄷㄷ

우리가 주문한 굴들?!

새우도 하나 시키고

샌프란시스코에 맛집이 워낙 많아서

다양한 것들을 먹어보기 위해

조금씩 여러번 먹기로 했다. ㅋㅋㅋㅋ

호그 아일랜드에서는 요만큼만

유니와 나는 원래 굴을 좋아하지않는다.

근데 여기 굴 너무 맛있잖아?ㅋㅋㅋ

신선해서 그런가?!

한판 더 시킬뻔 ㄷㄷㄷ

적당히 배를 채우고 일어선다.

샌프란시스코에 간다면 다시 가볼만한

호그 아일랜드 오이스터였다. 강추.


 

 

 

 

 

 

 

 

 

 

 

 

활동정보

 

 

 

 

 

 

 



확인 취소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고가 많은 표현

다른 표현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을 위해 회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