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샌프란시스코 여행 숙소 추천 : 에어비앤비 쿠폰코드 할인받아 다녀옴!

by S57 2018. 11. 29.
반응형

에어비앤비의 본고장 샌프란시스코에서 
에어비앤비를 이용했다. 총 4박.
샌프란시스코의 호텔 가겨은 정말 ㄷㄷㄷ 하다.
여관방 같은 룸이 2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보면된다.

포스팅에 나오는 숙소를 에어비앤비 적립금
할인받아 총 2박 묵었다.

시내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는 곳 이었지만,
조용하고 깨끗한 동네여서 100%만족했다.
특히 우리가 애정했던 Zazie가 바로 옆에 있었다!

공항에서 택시타고 샌프란으로 들어가는 길에
귀여운 간판이 있길래 ㅋㅋ 찍어봄

도오착
오른쪽에 보이는 집이 
아마도 주인 집인 것 같다.
주인 집에서 같이 자는게 아니라
뒤쪽으로 연결되어 있는 집이 따로 있다.

정면에 보이는 하얀색 문 2개 있는 것 중에
오른쪽 문으로 들어간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독채 1건물이 추가로 있다.
왼쪽길은 뒷 마당으로 가는 길
미국 영화에서만 보던 뒷마당 있는 집이다 ㅋㅋ

꽃도 이쁘게 심어두셨고
의자도 놓아주셨다.

현관문 옆에 달려 있는 우체통도 느낌있다.
주인아저씨가 아마 건축가 또는 디자이너인 듯.

뒷마당으로 가보니
나무도 심겨있고 잔디밭이 뚜둥
햇살가득한 낮에 여기서 놀면
참 좋을 것 같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왔다.
거실에는 쇼파침대와 테이블, 쇼파, 책상 등이 있다.

책상 위에는
주인이 선정한 집 근처 맛집, 슈퍼마켓 리스트가 있었다.

쇼파 앞에는 티비와 쇼파베드가 있다.
놀다 들어와서 쇼파베드에서 기절한 기억이 난다. ㅋㅋㅋ
티비에는 애플TV가 연결되어 있어서
여행을 마치고 들어와 넷플릭스를 봤다.

소품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인 티가 팍팍난다.
체크인할때까지 메세지도 바로바로 답장해주고
체크인 후에 잠깐 들려서 우리와 인사도 했다.
친철한 주인아저씨 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침실과 화장실이 있다.
푹신푹신한 침구가 맘에 들었다.
왼쪽에 보이는 곳이 욕실이다.

화장실과 욕실도 매우 깨끗
흠잡을 곳이 없는 숙소였다.

에어비앤비의 본고장인
샌프란시스코에서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건
신의 한수.

특히 에어비앤비 신규가입시
45,000원 가량의 에어비앤비 적립금을 주기 때문에
잘 이용하면 여행비를 절약할 수 있다!

가입방법은
아래포스팅을 참고하시길.


숙소 문의는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