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샌프란시스코 여행 미술관 SF MOMA

by S57 2018. 11. 29.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가장 만족했던 코스 중 1개는
바로 SFMOMA 방문한 것!

MOMA로 가기 전
어떤 전시회가 진행중인가 찾아봤는데

Magritte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었다
작품들이 우리 스타일일것이라며
기대감을 가지고 MOMA로 향했다.

처음타는 지하철을 타고 MOMA근처역에 내려
조금 걸어가니 MOMA가 눈에 보인다.

도오착
이름이 참 길다길어 ;;ㅎㅎ

평일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때여서인지
사람이 많진 않았다.

유니네 회사 덕으로 무료 입장티켓 겟!
그러나 Magritte 전시실은 추가요금을 내고
티켓을 끊어야한다.
그래도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살 수 있으니 좋다.

느낌있는 커플과 할머니
진지하게 작품을 감상중이시다.

Magritte의 작품들은 재치있는 작품들이 많았다.

ㅋㅋㅋ귀여운 작품

어디선가 한번쯤은 봤을법한 작품도 꽤 있다.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미술관을 많이 찾으신다

뭔가 낙서같은 게 벽에 그려져있어서
유심히 봤다.
작품이라는데 
내가 이해하기엔 좀 어려운 작품이다;;


키높이에 맞춘 의자와 책상?ㅋㅋ
유니는 두번째?ㅋㅋ

SFMOMA에는 상시 전시관도 많이 있어서
볼 것이 많다.
아마 지금쯤이면 Magritte 전시는 끝났을 것이다.
그래도! 여행중 한번쯤 SF MOMA에 가서
관람도하고 쉬고 커피도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다.

굿즈 샵에서 맘에드는 엽서와 그림을 구매했다.

SF MOMA가 좋았던 것 중
미술관 공간을 정말 잘 만들어놓아서
사진찍을 스팟이 참 많았다.

미술관 안에는
핫한 Sight Glass 카페도 들어와 있다.

전시관에는 커피 반입이 안됩니당

2시간여동안 알차게 SF MOMA 구경을 마쳤다.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 좋았던 순간 중 하나다.
파리의 미술관처럼 사람이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게 여유롭게 작품을 감상하고 싶다면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