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어비앤비 5만원 쿠폰코드 & 할인코드 받아 예약하기!

by S57 2017. 7. 7.
반응형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여행에서 중요한 것이 바로
숙박이죠!
좋은 호텔도 많지만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현지인들이 사는 것처럼
여행하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호텔보다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구요~

그래서 저는 에어비앤비를
2015년 부터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요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제주, 파리 등
올 여름에는 바르셀로나 에어비앤비를
예약해 뒀습니다.

여기서부터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에어비앤비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크레딧입니다.

아래 URL을 클릭하여 가입하면
5만원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할인받아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5분이면 충분합니다! 잘 따라와 주세요.


링크 클릭!

www.airbnb.no/c/woojins229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이상한 언어가 나와도 당화하지 마세요.
한국 에어비앤비 링크를 타고 가입하면
25,000원 크레딧을 주는 반면

노르웨이 에어비앤비 링크를 타고 가입하면
무려 2배인 5만원의 크레딧을 줍니다!! 개이득!

회원가입하기 클릭!

가입방법은
페이스북 계정 / 구글 계정 / 이메일 계정
가입이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으로는
한번밖에 가입이 안되지만
이메일 계정은 보유한 이메일 개수 만큼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 저는 이미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겠습니다.

가입할 이메일 주소와
성명, 비밀번호, 생년월일을
입력 후 아래 빨간 버튼
가입하기 클릭!

가입 할 메일로
에어비앤비에서 인증코드를
보냈습니다.

이메일에 접속하면
메일이 와있을 거에요!

4자리의 보안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 클릭!

가입 성공! 쉽죠?!
그럼 이제 크레딧이 잘 적립되었는지
볼까요?

48,098원이 적립되었다고 뜨네요!

노르웨이 금액으로 뜨신 분도 있을텐데
걱정말아요.

에어비앤비에서 자동으로 환율계산되어
나타나기 때문에
통화를 변경하면 한화로 나옵니다!

자, 이제 보기 힘들었던
노르웨이어에서 한국어로 변경해볼까요

스크롤을 내려 언어를 클릭한 후
한국어로 변경해주세요.
혹시 통화가 노르웨이 통화로 나온다면
KRW 한화로 바꿔주세요.

언어를 변경하니 새로고침이 되면서
왠 29,700원이 적립되었다고 뜨네요.

걱정말아요. 여러분. 저를 믿으세요.

한번 숙소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쨘 숙소 검색창에 들어가니
아래와 같이
48,228의 여행 크레딧이 있다고 뜨네요.
제 말 맞죠?ㅎㅎ

크레딧은 숙소를 여행할 때
자동으로 할인차감되니까
따로 입력을 안하셔도 되요

아래화면 처럼
여행 크레딧으로 -48,228
이렇게 나온다면
할인이 적용 된겁니다.

혹시나 적용이 안되는 분들은
쿠키삭제 및 창 모두 닫기, 로그아웃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