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합정 카페 당인리 책 발전소

by S57 2018. 2. 8.
반응형

합정 근처에 위치한 요즘 핫한 카페에 다녀왔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의 당인리 책 발전소 카페.

제주도에는 이미 꽤 많은 북 카페들이 생겼다.
그 유행을 따라서 서울에도 북 카페가 생기는 것 같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의 당인리 책 발전소도 이러한
흐름에 맞춰? 북 카페를 낸 듯 하다.

우리가 자주 지나다니는 길에 자리잡고 있는데
간판이 워낙 작아서... 발견하질 못했었다ㅋㅋ

직접 다녀온 이 날에도 한번에 찾지 못하고
골목으로 들어가 버렸다.

월요일은 휴무
나도 월요일 휴무가 시급하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정면에는
커피 주문대가 있고 좌측에는
몇개의 테이블이 있고
판매하는 책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테이블이 많은편이 아니라
주말에는 여유있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었다.

나름 서점답게?
베스트셀러 리스트도 준비되어있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가
남겨둔 책에대한 코멘트를 보는 재미가 있다.

다들 퇴사하고 싶은지 많이 팔리네...ㅋㅋ

커피를 마시기보다는
맘에드는 책을 사볼까하고 다녀왔는데
마땅한 책을 찾지 못했다.
유니는 오상진, 김소영아나운서만의
베스트셀러 책을 팔았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고 했다.

대형서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책들을
많이 비치 시킨게 아닌가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그들도 이윤을 위해선 어쩔수 없었겠지.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Knotted  (0) 2020.03.18
비오는 날 제주여행, 본태 미술관  (0) 2020.03.13
서울역, 만리동 맛집_핫 플레이스 VERY  (0) 2017.07.19
공덕 카페_프릳츠 커피 컴퍼니  (0) 2017.07.19
여의도 맛집_곱창전골 야마야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