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할인코드 쿠폰코드로 5만원 할인 받아 예약하기

by S57 2017. 8. 3.
반응형

에어비앤비 이용하여 여행 숙박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여행에서 가장 큰 비용을 차지하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절약해서
맛있는 것도 먹으면 더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겠죠?

저는 지금까지 에어비앤비를 통해
총 8번정도 이용했습니다.
매번 새로 가입하여 할인받아
여행비를 줄일 수 있었어요!ㅋㅋ

바로 에어비앤비를 활용하면
저렴한 숙박을 할 수 있고
게다가 처음 가입하면 4만~5만원의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할인코드 or 쿠폰코드 받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 링크 클릭
www.airbnb.no/c/jujay14


2. 회원 가입하기 클릭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상한 언어로 되어있어도 걱정하지말아요

바로 노르웨이 에어비앤비 사이트로 접속한 것입니다.
(노르웨이 사이트로 접속해야만 5만원 상당의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어요)

빨간 창의 이메일로 회원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3. 회원가입 정보 입력

아래 사진에 보이는
회원가입 양식에 맞춰
가입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4. 본인 인증하기

인증하기 버튼을 눌러서
이메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 보안코드가 전송됐습니다.

이메일에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8127 이라는 번호가 메일로 와있네요.

빈 칸에 보안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본인인증이 마치면
아래 사진처럼 48,098원을
받았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할인받기 성공입니다!

혹시 노르웨이 금액으로 뜨는 분이
계실 수 있는데, 걱정말아요

에어비앤비 창 제일 하단으로
내려가면 통화 및 언어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답답한 노르웨이를 한국어로
변경하고 KRW통화로 변경해 보세요!

그리고 예약할 숙소를 찾아 들어가면
자동으로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주의할 점은 숙소 예약시
출장 버튼을 누르면 크레딧이 적용되지 않아요!

혹시라도 출장으로 선택 하셨다면
로그아웃, 쿠키삭제 등을 하고
다시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에어비앤비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아래는 제가 파리, 강릉에서 이용했던
에어비앤비 숙소입니다.

파리 마레지구 에어비앤비
강릉 풀빌라 에어비앤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