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쿠로가와 여행_3박4일 온천여행 4.쿠로가와 료칸 소타로안

by S57 2017. 6. 28.
반응형

유후인에서
버스를 타고
쿠로가와로 넘어왔다

전화로 미리
쿠로가와 버스정류장으로
픽업요청을 했고
버스 도착 시간보다
미리 나오셔서 우리를 맞아주셨다

쿠로가와온천마을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소타로안은 위치하여

매우 조용하고 한적하며
온천말고는 딱히 할 것이 없지만
그것이 매력이다 ㅎㅎ

신난 발걸음으로 소타로안으로
들어가본다

소타로안은

4개의 객실과
5개의 온천이 있다

특히 우리가 소타로안을 선택한 이유는
5개의 온천을 모두 개인탕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고
료칸치고 가격도 저렴하다

5개의 온천을 4개의 객실 손님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소타로안에서는 영어가 잘 통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매우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손짓 발짓 부족한 영어 일본어를 섞어가며
우리에게 잘 설명해 주셔서
문제없이 1박을 할 수 있었다

체크인을 하고 식사하기 전
잠깐 근처 산책을 나섰다

시골 풍경이 너무나도 평화롭고 아늑하다

다시 숙소로 들어와
옷을 갈아입고
첫 온천을 즐기러 갔다

소타로안에서 가장 큰 온천 탕
따뜼따뜼

체크인을 하며 예약했던
가이세키 시간이 되어
식당으로 향했다

다양한 음식들이 줄줄이 나왔으며
언어가 잘 통하지 않아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다

맛은 유후인의 료칸보다
더욱 좋았다

이것은 말 고기
처음 메일로 예약할 때
말 고기를 먹을 수 있냐고
소타로안에서 물었고

먹어볼까 말까 고민했지만
먹기로 결정했다
탁월한 선택이었다 ㅎㅎ

요 생선을 어떻게 먹어야 할 지
잘 몰랐는데
직원분께서 머리와 꼬리를 잡고
앙 깨물어 먹으면 된다고 ㅋㅋ
몸짓으로 설명해 주셔서
잘 먹을 수 있었다

생와사비
와사비를 요렇게 갈아 먹는 줄
처음 알았다 ㅎㅎ

소타로안은 사실
소바 집 이었다고 한다
업종을 료칸으로 변경하셨다는 ㅋ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소바면을 뽑는 기계를 가지고 계신다
아마도 요 면을 그 기계로 뽑은 듯 싶다

마무리는 디저트!

요렇게 나란히 나란히
객실이 있다

가이세키를 맛나게 먹고 오니
방안에 요렇게 이불이 깔려 있다

유후인의 메바에소 료칸보다는
작은방이었지만
둘이 자기에 불편함은 없었다!


잠들기 전
노천탕에 온천을 하러 갔다
온천을 하다
하늘을 올려봤는데!!

하늘에 별이 정말 쏟아질 것 같이 있었다
아쉽게도 삼각대가 없어 ㅠㅠ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태어나서 본 것 중
가장 많은 별이 있었다!

개인탕 이용시 안에서 문을 잠근 뒤 입욕중 팻말을 밖에 걸어 두면 된다.

푹 잔 뒤
일어나
밥먹기 전 모닝온천을 하러~

실내탕 1
크하 들어오자 마자 감탄이
취향저격

두번째 실내탕
여기도 취향저격
창밖에 작은 정원이 너무나도 좋다

이런 곳에서
매일 온천을 할 수 있다면 ㅠㅠ

온천을 마치고
객실로 들어오는 길에

저 앞에 보이는 곳이
후문
밤늦게 정문이 닫히면
이쪽으로 출입하면 된다

우리 방으로 가는 길

소타로안의 마지막 코스
조식

너무나도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짐을 갖고 나오니
직원분께서
버스정류장까지 차를 태워
데려다 주셨다

너무나도 좋았던
소타로안
다음에 후쿠오카에 간다면
무조건 다시 갈 것이다!

예약은
전화, 이메일 가능
자란넷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